2017년 2월 10일에 (주)임팩시스(대표이사 신승렬)와 (주)애크론(대표이사 김성은)은 10일 공동실험기기 관리시스템인 '랩 매니저'와 마을기업 전용 관광자원 SW인 '타운 매니저'의 마케팅 및 판매 촉진을 골자로 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.
이를 통해 양사는 두 프로그램의 개발과 판매에 대해 보다 효율적으로 분업화하고 성장을 가속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생각됩니다.
업무협약 목적은 (주)임팩시스와 (주)애크론의 상호 협력에 의한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력 제고 및 영업 능력 확보에 있습니다.
(주)임팩시스의 신승렬 대표는 이날 "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가진 인재와 영업망을 확보했다"며 "애크론과의 업무 협약을 통하여 양사가 모두 큰 시너지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"고 하셨습니다.
또한 (주)애크론의 김강식 이사 역시
"애크론은 강원도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내에서도 손꼽히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회사이며, 임팩시스 와의 협약을 통해 더더욱 기술 개발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"고 하셨습니다.
강원대학교 청정산업신기술센터 내 소재한 (주)임팩시스와 (주)애크론은 "이웃 기업으로써 지역 발전에 더욱 더 기여할 수 있도록 시너지를 발휘하고, 애크론의 기술력과 임팩시스의 마케팅력을 강원도뿐만 아니라 타 지역, 나아가 글로벌 시장으로 폭 넓게 성장시키고자 한다"며 업무 협약에 기대하고 있습니다.